미국로또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FAQ) 모음

한국인이 미국로또를 구매해서 당첨금을 받을 수 있나요?

네 구매대행을 통해서 구입하실 수도 있고, 미국로또를 구매대행을 통해서 미국인이 아닌 외국인이 1등에 당첨되어 당첨금을 이상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2016년에 미국 오레건주에서 미국로또 1등 당첨이 되었고 이상없이 당첨금을 받았습니다.


구매대행으로 사면 로또스캔을 받는다는데 소유권은 정확히 확인되나요?

한국도 마찬가지지만 로또티켓(영수증) 뒷면에는 이름, 연락처, 주소, 사인을 기입하는 공란이 있습니다. 지지로또(http://www.gglotto1.com)의 경우 로또티켓 뒷면에 유성잉크로 구매자의 영문이름을 적어준 다음에 양면스캔을 구매자에게 보내주게 되고 일단 이름이 로또영수증에 기입되고 해당 로또가 1등 당첨이 되면 오직 영문이름 해당자만이 1등 당첨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해도 소유권이 명확하고 안심하실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미국로또를 구매대행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어디가 있나요?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 영어권으로는 로터(http://www.thelotter.com)이 있으며,
한국계 사이트로는 지지로또(http://www.gglotto1.com)를 추천합니다.


구매대행을 통해서 1등에 당첨되고 당첨금을 지급받은 사례가 있나요?

2015년 12월 이라크에 사는 이라크인이 구매대행사이트를 통해서 미국로또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1등 당첨이 되었으며 당첨금은 640만달러 한화로는 67억원에 해당하는 당첨금이었습니다.
복권국에서는 여러 확인을 거쳐 당첨금 지급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 당첨금을 실제 지급하였습니다.
이 사실은 미국 언론매체인 NBC, 그리고 세계언론동맹인 AP 그리고 미국방송사에서 보도가 되었습니다. 구매대행 회사를 통해서 구매하여 당첨금을 받는데는 아무런 이상이 없고 미국 복권국에서는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TV보도 영상은 저희 사이트 우측 동영상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로또에 당첨이 되면 세금은 얼마나 내야하나요?

미국로또를 외국인이 당첨될 경우 연방세금 30%를 내게 됩니다.
그리고 구매대행 하는 업체에 따라서 주세를 내야하는 주도 있고 주세가 없는 주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소재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할 경우 9%이고, 워싱턴주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할 경우 주세가 없습니다.


미국복권에 당첨되면 미국에 가야하나요?

메가밀리언 또는 파워볼을 구매대행으로 구입하여 당첨이 되면 원칙적으로 미국에 가서 당첨자 본인이 당첨금 청구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구매대행 회사마다 1등/2등 당첨자가 나왔을 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이를 지원하니 자세한 내용은 구매대행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미국로또 당첨시 일시불수령과 연금수령은 무엇인가요?

메가밀리언, 파워볼 1등 당첨시 2가지 방식으로 당첨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시불 수령으로 받을 수 있고 29~30년간 나눠서 연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첨이 되고 나서 당첨금을 청구할때 결정하시면 됩니다.


당첨번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메가밀리언, 파워볼 공식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정확합니다.
메가밀리언 : http://www.megamillions.com
파워볼 : http://www.powerball.com

메가밀리언 추첨정보
 
1등당첨금 : 2,375억원  US$ 208M
추첨 : 11월 22일 금 23:00 (한국시간)
남은시간 : Calculating...
파워볼 추첨정보
 
1등당첨금 : 1,028억원  US$ 90M
추첨 : 11월 23일 토 22:59 (한국시간)
남은시간 : Calculating...

+ 미국로또복권 매거진 최신글

메가밀리언 2019.11.19 화요일 추첨영상

파워볼 2019.11.20 수요일 추첨영상

미국로또 구매대행 1등 당첨사례 TV보도